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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e-Kyoung Yoon(b.1973 Korean)
윤희경(b.19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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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차연(嗟延)의 공간
사물들, 그리고 우리 모두에게는 무수한 시간이 끊임없이 흐른다.
나는 그 실처럼 이어진 시간들과 낱개의 감정들을 하나씩 겹으로 만들어 화면 위에 올려 놓는다.
화면 속의 생명의 이미지들은 여러 겹침으로 무수한 붓질을 통하여 고정되지않은 잔상으로 드러난다.
나는 그들과의 끊임없는 대화를 통하여 흐르는 시간 속 존재들의 작은 움직임을, 고정되지 않은 자유로운 움직임을 조심스럽게 드러낸다.
지워지고 드러내고 다시 지우는 반복적 붓질은 흐르는 시간의 겹침이며, 생명의 숨결을어루만지고 찾아가는 긴 여정이다.
모든 사물들에게는 주위를 감싸는 시간과 함께 감정을 지니고 있다.
단지 피사체로서의 투여되는 감정이 아니라 끊임없이 서로 대화하는 존재로서의 의미를 지닌다.
그리고 이러한 대화의 흔적들은 기억과 과정을 통해 겹겹이 스며들고 다시 지워지고 흐릿하게 채워지는 흔적의 잔상들로 화면에 남겨진다.
사물들, 그리고 우리 모두에게는 무수한 시간이 끊임없이 흐른다.
나는 그 실처럼 이어진 시간들과 낱개의 감정들을 하나씩 겹으로 만들어 화면 위에 올려 놓는다.
화면 속의 생명의 이미지들은 여러 겹침으로 무수한 붓질을 통하여 고정되지않은 잔상으로 드러난다.
나는 그들과의 끊임없는 대화를 통하여 흐르는 시간 속 존재들의 작은 움직임을, 고정되지 않은 자유로운 움직임을 조심스럽게 드러낸다.
지워지고 드러내고 다시 지우는 반복적 붓질은 흐르는 시간의 겹침이며, 생명의 숨결을어루만지고 찾아가는 긴 여정이다.
모든 사물들에게는 주위를 감싸는 시간과 함께 감정을 지니고 있다.
단지 피사체로서의 투여되는 감정이 아니라 끊임없이 서로 대화하는 존재로서의 의미를 지닌다.
그리고 이러한 대화의 흔적들은 기억과 과정을 통해 겹겹이 스며들고 다시 지워지고 흐릿하게 채워지는 흔적의 잔상들로 화면에 남겨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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